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7/7)워싱턴DC 여행기11 - 저녁 식사/ 까페/ 숙소 본문

[사진]여행기(2004~)/워싱턴DC,필라델피아, PA

(7/7)워싱턴DC 여행기11 - 저녁 식사/ 까페/ 숙소

sound4u 2011. 8. 4. 12:59
반응형

저녁식사


워싱턴DC 떠나기전 저녁 식사는 맛있는 것을 먹자! 하고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간 음식점이다. 반찬도 많이 나오고 맛있고, 또 친절했다. 워싱턴DC 50대 식당 중에 하나라고 한다. 추천할만한 곳이다.


잘못 프린트된 젓가락 포장 종이도 인상적이었다 : )
 

음식점 옆 까페


저녁 먹은 음식점 바로 옆에 까페가 있었다. 지은지 얼마 안된거 같은 건물이었는데, 인테리어가 굉장히 멋있었다.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벽화도 장식품도 다 멋있었다.
 
2층 테라스.. 날씨 좋을때 갔으면 정말 좋았겠다 싶다.


소품들도 소소하니 다 예뻤다.

너무 뜨거워서 구경만 하고 안으로 슝 들어왔다.


뉴저지쪽 숙소


012345

다음날 필라델피아 구경을 하려고 했는데, 정작 필라델피아쪽은 숙소가 비싸서 
뉴저지 근교에 숙소를 잡았다. 야참 만들어 먹을 수 있었던 워싱턴DC 근방에 숙소가 그리웠다.

7월 7일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