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2012 티스토리 달력, 받았습니다 - 미국에 있는 저희 동네까지 오는데 택배비만 무려 32,600원! 고맙습니다!!! 잘 쓸께요 : ) 본문

★Tistory사용하기★

2012 티스토리 달력, 받았습니다 - 미국에 있는 저희 동네까지 오는데 택배비만 무려 32,600원! 고맙습니다!!! 잘 쓸께요 : )

sound4u 2012. 1. 8. 14:34
반응형
달력은 대체 언제오나?

2012년이 되면서부터, 고개를 쭈욱 빼고 기다리던 달력이 왔다.
5일날 배달됐었는데 우편함을 늦게 열어보는 바람에, 오늘(토요일) 오전에 우체국가서 찾아왔다.


달력값은 17달러. 한화로 대략 2만원 가량되는 모양인데.
 

택배비가 너무 비싸서 ㅜㅜ 고맙고 또 미안했다. 32,600원. 비행기 타고 와야되서 돈을 많이 냈을거 같다.

 
1월 2일날 부친건데 3일만에 배달이 됐다. EMS 특급 우편으로 부쳐서 그런가보다. 우편물 찾는데, 신분증도 보여달라고 그러고 싸인도 또 해달라고 그랬다. 비행기 타고 오느라고 고생했다!!

 
박스를 뜯으니 이렇게 뽁뽁이로 정성스럽게 포장된 달력이 있었다.

 
듣던바와 같이 iPhone 포장박스 비슷하게 생겼다. iPhone 사본적이 없어서 확인할 길은 없는데, 모양새는 인터넷에서 보던거랑 비슷했다.


 이렇게 생긴거였군!! 감동했다. 진짜 달력 밑에 '자'도 달려있었다.


작년처럼 큰 달력이 한장 더 있었다. 작년 것은 가로로 날짜가 박혀있어서 보기 어려웠는데, 작은 달력모양으로 되어 있으니 보기 좋았다.


2012년도 달력 중에 제일 좋아하는 사진이다. 왼쪽발 위에 오른쪽발을 포갠 예의바른 백구도 귀엽고, 백구를 바라보는 꼬마의 시선도 좋다. 앞에 있는 백구 말고 뒤에 '어~ 좋네' 하는 백구의 여유도 좋다. 느낌이 있는 귀여운 5월 달력이다.

 
큰 달력은 냉장고에 붙여놓았다. 보기 좋구나! 1년동안 잘 참고해야지.


Tistory 관계자 여러분!!!

달력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잘 쓸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