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푸켓여행2) Naithon해변과 식사 본문

[사진]여행기(2004~)/푸켓,보라카이

푸켓여행2) Naithon해변과 식사

sound4u 2013. 9. 22. 01:04
반응형

Naithon 해변 - 숙소 근처에 있던 조용한 곳


숙소 주변에 있던 Naithon 해변.

이번 여행에서 본 제일 좋은 곳이었다.

인적이 드물어 조용하니, 좋았다.










넓고 아름다운 곳이었다.













바닷물이 쏴.. 하니 와서 발을 때리고 갔다.



















근사하니, 해지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구름 속에 갇혀있던 해가 마지막 힘을 내서 쑤욱 밖으로 나오는 모습은

감동적이었다.


끝인줄 알았는데, 끝이 아니었던 모습.




마지막날 아침에 찍은 바닷가.


일정 중에 실망스럽고, 화나는 일이 있었어도

이 해변에 와서 걷다보면

그리고 맛있게 먹다보면 스르르.. 풀리는 마법의 장소였다.




Naithon 해변에서의 식사



# 점심식사


맛있게 먹었던

볶음밥.




팟타이~





뭔 생각을 그렇게 했던걸까?




음식보고 좋아라 웃는 아저씨 ㅎㅎ




# 아침식사


얌얌! 맛있게 먹은 아침.




숙소에서 국수도 먹었는데, 와서 또 이렇게 시켜먹었다.








# 저녁 만찬


떠나기 바로 전날 먹었던, 

'최후의 만찬' ^^




이 식당에서 머무는 동안 내내 먹었더니만,

기분이 너무 좋았던 쥔장 아저씨가

열대 과일도 갖다 주셨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