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첫번째나눔] 초대장 나눠주기 이벤트 : 후일담 본문

★Tistory사용하기★

[첫번째나눔] 초대장 나눠주기 이벤트 : 후일담

sound4u 2015. 3. 27. 00:35
반응형


티스토리 9년동안 사용하면서 차곡차곡 쌓여있던 초대장 59장을 이틀 사이에 다 나눠드렸다.

그렇게 오래 사용하면서 나눠볼 생각 한번 안했다는게 참.. 그렇지만,

막상 나눠준다고 글쓰자니 그것도 용기가 필요한 일이었다.



# 3월 24일 : 첫번째날


처음에 글 올리고 1시간동안 댓글이 하나도 없어서;

이건 망한 이벤트네. 초대장 나눠준다 그래도 아무도 없어? 하고 의아해하다가


글을 조금 고쳐서 다시 올리고, 곧 잠이 들었다.




# 3월 25일 : 둘째날


다음날 아침 버스타러 가면서, 티스토리앱으로 알림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

밤새 30개 넘는 댓글 신청이 있었던거였다.


그날따라 집에 늦게 들어오게 되서, 부랴부랴 밤 10시에 초대신청자분들께 나눠드리고,

다시 업데이트해놓고 잠이 들었다.



# 3월 26일 : 세번째날


역시 다음날 아침도 댓글신청 보고 또 놀랐다.


그렇게 이틀간 열심히 나눠드리고나니 거의 60장이나 있던 초대장이 다 동나버렸다.





# 느낀 점 1


써주신 댓글을 하나씩 읽어보면서,

많은 분들이 참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려고 하는구나 하는걸 알게 되었다.


외국에 사시는 분들도 계셨고, 나처럼 일상생활을 소재로 하신다는 분들도 있었다.

모임에서 사용하려고 하신다는 분들도 있었다.


정성스러운 댓글을 보며, 내가 처음 이곳을 열었을때가 생각났다.

그날 참 신났었는데.. 왠지 들뜨기도 하고.


적어주신 분들의 열정이나 의욕을 느낄 수 있어서, 많이 자극이 됐다.



# 느낀 점 2


이번에 이벤트하면서 "나눠주면서 채워지는 경험"을 해보게 되서, 좋았다.

덕분에 한 이틀 밤마다 꽤 분주하게 보냈다.


다음달에도 혹시 초대장이 생긴다면, 또 이벤트를 해볼 생각이다 : )




글쓴이에게 힘이 되는, [공감] 버튼은
로그인하지 않고도 누를 수 있답니다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