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예전에 있던)한강 전망대 까페/ 지금은 '송파 예술마루'로 바뀐 모양이다 본문

[사진]일상생활/일상생활

(예전에 있던)한강 전망대 까페/ 지금은 '송파 예술마루'로 바뀐 모양이다

sound4u 2015. 8. 16. 00:00
반응형

(예전에 있던)한강 전망대 까페/ 지금은 '송파 예술마루'로 바뀐 모양이다


잠실역에서 잠실대교 진입하기 전에 "한강 전망대 까페"가 있었다.

이사와서 한 1년동안 가끔씩이지만, 자주 갔었다. 그런데 얼마전에 보니까 까페가 없어지고 "송파 예술마루"라고 바뀐거 같았다.




잠실대교 밑으로 지나다니는 버스는 8331번인데, 뚝섬한강공원과 잠실한강공원을 왔다갔다하는 버스인가보다.






# (예전에 있던) 한강 전망대 까페


작년 5월 이사왔을때, 전망대 까페 안에서 찍은 사진이다.




전망 좋고 분위기도 좋았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은건 아니었다.

그래서 운영이 힘들었을지도 모르겠다.




5월엔 이렇게 날씨가 좋았구나 : )






송파 예술마루


어느날 전망대 까페 한번 가보자 하고 갔는데,

"송파 예술마루"라고 간판이 달린게 보였다.




장사가 안되서 없어졌나보구나 싶었다.

전망대 까페 가끔 갔던 생각도 나고, 그때 했던 고민했던 것도 생각이 났다.

아쉬움을 뒤로 하고 내려왔다.



글쓴이에게 힘이 되는, [ ♡ 공감 ] 버튼은
로그인하지 않고도 누를 수 있답니다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