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B1A4 진영 - 복면가왕/ 칠전팔기 구해라 본문

[글]읽기/드라마/ TV

B1A4 진영 - 복면가왕/ 칠전팔기 구해라

sound4u 2016. 12. 15. 00:00
반응형

B1A4 진영 - 복면가왕/ 칠전팔기 구해라



Youtube 홈에 들어가면, 내가 관심있게 보던 동영상과 관련된 동영상들이 추천 동영상으로 뜬다.

<구르미 그린 달빛> 동영상을 몇개 보다보니, 관련 배우들의 동영상이 관련 동영상으로 뜨게 됐던 것 같다.


그러던 중 우연히 B1A4 진영이 <복면가왕>에 나와서 부른 노래 동영상을 보게 됐다.




# 복면가왕 - "나 돌아가"


 

"나 돌아가"라는 노래를 불렀는데, 정말 잘 불렀다.

따로 원곡(임정희라는 사람이 부른)도 찾아서 들어봤는데, 원곡보다 더 낫게 느껴졌다.












# <칠전팔기 구해라>라는 드라마 OST


2015년에 Mnet에서 <칠전팔기 구해라>라는 드라마가 했던 모양이다. 

이런 드라마가 있었는지도 몰랐는데...

음악 드라마인지 뮤직비디오가 꽤 많아서 몇개 들어봤더니, 줄거리를 유추할 수 있었다 : )


삼각관계, 출생의 비밀, 고난과 극적인 극복 등 그런게 골고루 들어가 있는 듯 했다.


전에 <드림하이1>도 그렇고 이런 음악 드라마(배우들이 노래하고 춤도 추고 무대를 만들어가는)는 그 자체로도 재밌는 것 같다. 스토리의 개연성 그런걸 떠나서 말이다.




God의 "촛불 하나"를 이렇게 생일 축하곡으로 불러주는걸 보니, 보기 좋았다.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극 중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했을때 부른 노래 같은데, 이것도 좋았다.




덧.

이건 노래는 아니고, "좋아하는 연예인이 수능 스트레스를 풀어준다면?"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었다.

실제 성격이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누군가 이렇게 진심으로 걱정해주고 물어봐주고 함께 해준다면 그것만큼 큰 위로가 있을까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