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서울스퀘어 - 드라마 '미생' 촬영지 본문

[글]읽기/드라마/ TV

서울스퀘어 - 드라마 '미생' 촬영지

sound4u 2017. 3. 14. 00:00
반응형

서울스퀘어 - 드라마 '미생' 촬영지


지난달에 서울역에 있는 서울스퀘어 빌딩에 지하에 가게 됐다.

지하철 입구와 연결되어 있어서 건물 들어가기 편했다. 마침 비가 부슬부슬 오는 날이었는데, 비 하나도 맞지 않고 건물로 쑥 들어갈 수 있었다.


원래 '대우 건물'이었다고 하던데.. 이름이 바뀐 모양이었다.

지하에 식당도 많고, 까페도 많아서 먹는건 고민하지 않아도 됐다.


기웃기웃거리다가 문득 "미생" 전시하는걸 보게 됐다.




tvN 드라마 "미생"을 이 건물에서 찍은 모양이었다.




반가운 이름들이 보였다.

드라마 "미생"도 열심히 챙겨봐서 그런지 사원, 대리님, 과장님 이름이 낯설지가 않았다.






기념으로 "장그래" 사원 이름표도 크게 찍어봤다.




드라마 대본도 전시되어 있었다.




2014년 10월 17일 ~ 12월 20일까지 방영됐던 드라마 "미생".

무역상사를 다니지 않았지만, 공감하면서 열심히 챙겨봤던 드라마였는데,


그 드라마 촬영지를 우연히 들르게 됐다.

영광이라서 기념촬영을 해봤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