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장마비 그친 날 하늘, 오늘 하늘! 본문

[사진]풍경,터/하늘

장마비 그친 날 하늘, 오늘 하늘!

sound4u 2018. 7. 4. 00:00
반응형

며칠 비만 주륵주륵 오다가 마침내 날이 개었다. 장마비 그치고나니 역시나 무척 더웠다. 볕은 쨍하고 헉.. 숨은 막히고.



지하철 밖으로 나오는데! 헉...! 소리나게
하늘이 맑았다. 전형적인 여름 하늘이 눈앞에 펼쳐져 있었다. 곱다.
요새 미세먼지 때문에 먼지 가득한 하늘만 보다가 이런 하늘을 보니, 눈이 다 훤해졌다.



이런 하늘 또 언제나 보려나 싶어, 가던 길 잠시 멈추고 가만히 바라 보았다. 바람도 공기도 너무나 좋은 날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