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2018.11.24(토) 아기 돌잔치를 했어요! 본문

가람갈무리

2018.11.24(토) 아기 돌잔치를 했어요!

sound4u 2018. 11. 25. 00:43
반응형

생일은 다음주지만, 생일 전 주말이라 미리 돌잔치를 했다. 돌전문 음식점에서 해서 그런지 내가 할건 없었다.

- 사진 고르고 동영상 추린거.
- 모바일 초대장용 사진 추린거.
- 20장 출력한거.

그게 전부다.
미용실, 옷 빌리는 것 모두 거기서 하니 딱히.. 맞다 선물이랑 이벤트 선물도 그냥 업체에서 하잔대로 했다. 사진촬영과 앰씨 섭외 그런거도 다 맡기고.

아무튼 그래서 내가 할건 없었다. 저기 위에 3가지 정도.

오전에 눈이 와서 잠깐 걱정을 했다.
하지만 그냥 그랬다. 올 사람은 어떻게든 올 것이다. 눈은 오전내 그쳤고 해까지 떴다.


다행이 예상한 인원이 모두 왔다.
아기는 내내 기분이 좋았고, 돌잡이도 한방에 했다. 심지어는 그렇게 자주 싸던 응가도 한번도 안 쌌다.(집에 와서 쌌다.)


잘 끝나서 다행이다.
고맙다.
모든 것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