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건 나의 일이였다, 남자친구 9화 본문

[글]읽기/드라마/ TV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건 나의 일이였다, 남자친구 9화

sound4u 2019. 1. 4. 00:00
반응형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건 나의 일이였다, 남자친구 9화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건 나의 일이였다.


박보검이 읽고 있던 책에 나온 문구였는데, 이 장면에 딱 들어맞는 말이었다.

잔잔하게 깔리는 박보검의 나레이션도 좋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