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펌]정신 번쩍! 들게 하는 이미지 -- 전구 꽂기 전과 꽂은 후의 모습들.. (만든 사람의 홈페이지를 찾았다!) 본문

가져온 이미지 / 동영상

[펌]정신 번쩍! 들게 하는 이미지 -- 전구 꽂기 전과 꽂은 후의 모습들.. (만든 사람의 홈페이지를 찾았다!)

sound4u 2010. 10. 16. 02:50
반응형
http://www.ak3d.de
Andre Hutscherruer - Selfillumination

인터넷에서 검색하다가 찾은 이미지.. 보고 있자니 정신이 번쩍! 든다. (2008년 6월 6일)

우연히 이 이미지가 생각나서 무심히 보다가 출처를 알고 싶었다. 이미지를 살짝 뒤집어 보니 URL과 원저작자가 나와있었다. 홈페이지에 구경갔는데 오.. flash로 만든 작품이었다.
저 전구 켠 후의 모습도 볼 수 있어서 흐뭇했다 : )

잠자리랑 함께 하는 모습이 귀엽다.
Wall-E도 생각났다. 왠지 말도 할 수 있을거 같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