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lenovo 노트북 본문

[글]쓰기/개발자 노트

lenovo 노트북

sound4u 2008. 12. 27. 14:11
반응형
어느날 집에와서 노트북 켜고 로그인을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키보드 자판이 안 눌러지는거다.
내가 잘못 했나? 하고 열심히 눌렀더니 어떤때는 키입력이 되고 어떤때는 키입력이 되지 않고 자기 맘대로 였다. 3년이나 잘 썼는데 이렇게 망가지고 마는구나 싶었다. 아저씨가 그러는데 노트북 보드가 나간거 같단다. 쩝..acer 노트북 배터리도 이상했는데 결국 이렇게 가는군.

노트북이 망가져서 답답해하고 있었는데, 울집 아저씨가 큰맘 먹고 노트북을 사자고 했다.
Best Buy와 Circit City 돌아다니다가 사게 되었다. Circit City가 어렵다고 그래서 그런지 적당하게 잘 살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 IBM이었던 브랜드가 lenovo한테 팔리면서 lenovo로 판매되고 있었다. 키보드 자판감이 아주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산 컴퓨터는 64bit 최신형이다. 소프트웨어도 64bit에서 잘 돌아가는 것만 깔린다.
불편하고 무겁다는 선입견이 들었던 Vista를 회사에서, 그리고 집에서 사용하게 됐다. 근데 Vista 써보니까 생각보다 괜찮다. 

SQL 2005나 IIS7도 설치해보았다. 어색하기 짝이 없었다. 열심히 검색해서 사용하고 있다.
앞으로 Windows7로 넘어갈거 생각하면 최신버전하고 친해져야 될거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