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영화 <과속스캔들>... 즐겁게 살자! 잘 살자구!! 본문

[글]읽기/영화/ 연극

영화 <과속스캔들>... 즐겁게 살자! 잘 살자구!!

sound4u 2010. 9. 24. 14:05
반응형
아! 이런.. 이 영화에 대해 쓴 적이 없구나. 
포스터 처음 봤을때는, 뭐.. 차태현 나오는 그저 그런 웃기는 영화인가 보다 하고 별로 기대 안하고 봤는데, 좀 황당하긴 하지만 웃기기도 하고 스토리가 그렇게 형편없지도 않았다. 현실성은.. 그래 솔직히 좀 없긴 했다. 그렇지만 주인공들이 모두 연기를 잘해서 그런지 웃으면서 유쾌하게 봤다.

혹시 좀 우울한 사람이 있다면 이 영화 추천해줄만하다.



"자유시대"...
"자유시대"하면 사실 노래보다는 "자유시대"라는 한때 즐겨먹던 노란색 포장지 초코바가 문득 생각난다.

살아가는건 내 마음이겠지. 

누구에게 강요하지도 말고, 강요당하지도 말고 즐겁게 잘 살자. 매일매일 하루를 알차게 보내자.
주눅들지도 말고 혹시 눈치 없이 막 덤벼대고 나쁘게 구는 사람들이 있더라도 너무 미워하지 말고, 용서하면서 더 많이 사랑하면서 살자구!
무엇이 문제인지 모른채, 문제가 있는지도 모른채 남에게 젠체하며 피해주며 사는 사람들도 많은데... 불쌍히 여기자. 뭔가 문제가 있는지 아는 사람은 고칠 수도, 해결할 수도 있는거다. 사실 나만 잘하면 되는데 그것도 모르고 남한테 잘하라고 하는 사람이 많다. 문제는 본인인데 말이다.

나는 나의 길을 가는거다. 황당하고 답답한 일이 있더라도 시원시원하게 잘 넘기고 살아보자.
너무 미워하지 말고 불쌍히 여기자. 

('자유시대'라는 노래가 맴돌아서 찾아보다가 "과속스캔들" OST 찾게된거라서 영화 내용과 다소 상관없는 글을 쓰게 되었다 ㅜㅜ)

뜻깊게 보낸 하루가 모여서 1년이 되고 그런 소중한 시간들이 모여 일생이 되지 않을까?
신명나게 살아보자.
신나게 가뿐한 홀가분한 마음으로 문제를 바라보면 해결책이 찾아지기도 하던데..? 역시 긍정적인 사고를 가질 필요가 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