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좋은생각]누가 뭐래도 네 글은 네가 사랑해야해. 그래야 다음 글을 또 쓸 수 있지.. 본문

[글]읽기/좋은글+생각

[좋은생각]누가 뭐래도 네 글은 네가 사랑해야해. 그래야 다음 글을 또 쓸 수 있지..

sound4u 2006. 12. 10. 12:2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배라는 분이 했다는 저 말..
참 공감이 간다. "누가 뭐래도 네 글은 네가 사랑해야 해...." 그 부분.

자기 자신을 사랑하기가 쉽지 않다. 물론;; "자아도취"에 빠진 사람이야 자기가 사랑스럽고 좋겠지만. 내 경우엔 내 목소리가 싫고 내 모습이 싫고 또 어떤 때는 내 현재가 싫고, 내 과거가 싫고. 싫은거 투성이인데..

내가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누가 나를 사랑하겠는가.
내가 나를 사랑하고 또 내가 쓴 글을 자랑스러워하고 사랑해야지.

그리고 나의 길을 가야겠당~ (흐흐...<서시>에 나오는 구절이 딱 생각나는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