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절대로 포기하지 마라 [사랑밭새벽편지 2012년 9월 5일] - 한번 (더) 해봅시다! 본문

[글]읽기/좋은글+생각

절대로 포기하지 마라 [사랑밭새벽편지 2012년 9월 5일] - 한번 (더) 해봅시다!

sound4u 2012. 9. 6. 00:30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서 알람시계를 끄면서 메일확인할때 무심결에 열어보게 되는 "사랑밭새벽편지".

오늘 배달된 글은 큰 망치로 내 머리속을 꽝꽝꽝... 두드리는거 같았다.


절대 포기하지말고,

그러게 말이에요! 한번 더 해봅시다.


내가 나를 포기하면, 대체 누가 나를 일으켜 세우겠는가.


출처: 사랑밭새벽편지 2012년 9월 5일

URL: http://www.m-letter.or.kr/mail/3000/letter3292_1.asp

제목: 절대로 포기하지 마라


저는 전쟁 중

낙하산 공수부대원으로 활동하다가

부상을 당했습니다.

허리와 무릎에 손상이 있어서

제대로 걸을 수 없었습니다.


이후로 15년 동안

지팡이를 짚어야 걸을 수 있었고,

달리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엄청나게 살이 쪘죠.




운동요법을 받기 위해 갔던

수많은 센터들에서는

절 받아주지 않았습니다.


“포기하는 게 좋겠어요, 선생님.”

한 사람은 그렇게 충고하더군요.





하지만 제가 마지막으로 만난

운동치료 담당 선생님은

생각이 달랐습니다.


“한번 해 봅시다!”


저는 그 분을 믿었고,

그분도 절 믿었습니다.

아무도 믿지 않았을 때..

우리는 기적을 꿈꿨습니다.


결과는..

저는 6개월 동안

45kg을 뺐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거리를 달릴 수 있습니다.




- 김태호 (인터넷 사연 가공) -


-------------------------------------


“어렵겠다.”

“포기하는 게 낫지 않을까.”

그런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특별한 존재이며, 반드시 해낼 겁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