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노무현시민센터 후원 뱃지를 받았다. 본문

[글]쓰기/주제가있는 글

노무현시민센터 후원 뱃지를 받았다.

sound4u 2020. 5. 15. 00:00
반응형
봉투에 동그란 뱃지 4개와 네모난 뱃지 1개가 들어 있었다.

작년 12월에 집안 돈을 탈탈 털어 계산을 하고, 마지막 여유돈을 손에 쥐었다. 정말 아주 조금.. 뭐에 쓸까 하다가 노무현시민센터 건립하는데 후원을 했다.

후원할때 문구도 적을 수 있는데, 나중에 센터 완공되면 그때 쓴 문구도 보여준다고 했다.

5개월 가까이 지나서, 센터에서 보내온 선물이 도착했다. 뱃지와 안내지가 들어 있었다. 반가웠다.

 

구글에서 노무현시민센터로 검색해봤다.

노무현시민센터는 종로구 원서동 108-4번지에 들어설 예정인가 보다. 어딘지 궁금해서 카카오맵에서 검색해보니, 창덕궁 근처였다. 2021년 5월에 완공 예정이라고 나왔다.

 

3월에 온 문자에는 이제 12%정도 진행됐고, 8월까지는 터파기를 한다고 했다.

 

문자와 함께 왔던 소식지 링크

http://simincenter.knowhow.or.kr/html/story_view.php?page=1&seq=317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