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동영상]Paul Potts's Nessun Dorma --- 꿈은 이뤄진다! 본문

가져온 이미지 / 동영상

[동영상]Paul Potts's Nessun Dorma --- 꿈은 이뤄진다!

sound4u 2008. 3. 18. 12:57
반응형

언니 블로그 놀러갔다가 본 동영상. 처음 봤을때..이 남자는 울퉁불퉁하게 생긴데다가 웃는 모습도 어색했다. 웃는건지 우는건지 애매한 표정. 게다가 인터뷰하는데 치아도 고르지 못해서 작은 아이처럼 앞니도 빠지고 그래서 그런지 말하는데 소리도 샜다. 그런데 이 남자는 무슨 노래를 한다고 했다. 노래 잘 하겠어? 소리도 새는데..

심사위원들의 '한심하다'는 표정. "해보세요." 했다. 그런데 노래 반주가 시작되고 이 남자가 노래를 시작하자, 분위기는 360도로 바뀌었다. 어색하기만 하던 남자는 금세 몰입을 하는듯 했고 정말 진지하게 노래를 불렀다.

심사위원들의 너무 놀란 표정들. 그리고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
듣던 나도 깜짝 놀랐다. 루티아노 파파로티던가? 아무튼 그런 유수한 성악가들 못지 않는 음성에, 곡표현력까지 정말 깜짝 놀랐다. 우뢰와 같은 박수를 받고, 그리고 심사위원들로부터 최고라는 찬사를 받았다.
기뻐서 그리고 쑥쓰러워서 어쩔줄 모르며 나가는 이 남자의 모습을 보니 마치 내가 노래를 부르고 뿌듯한채로 나가는 그런 기분이었다. 얼마나 좋았을까?

"아니, 당신 노래 그렇게 잘하면서 왜 warehouse에서 일하는거요?"
깐깐해보이는 심사위원의 투정에 동의했다. 흙속 진주라고 해야 되나.

<Britain's got talent>라는 쇼에서 1등을 해서 영국 여왕앞에서 노래불렀단다. "One Chance"라는 음반도 내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한껏 몰입되어서 열정적으로 해내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동영상 play되는 한 3분동안의 나도 쑤욱..빠져서 봤다. 볼때마다 좋아서 한 5번은 다시보기를 한거 같다.
인생에 이렇게 짜릿하고 기쁜 순간이 있다는건 참 좋은 일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