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목록2025/08/07 (1)
청자몽
[고생한 이야기] 국립중앙박물관에 가다 : 차도 많고, 사람도 많다/ 입장하는데만 30분 넘게 줄을 서야 한다.요약 :입장하는데만 30분 넘게 줄서야 한다.재입장하려면 다시 줄서야 함.주차장 들어가려면 1시간 대기 예상편의점도 줄서서 가야함사람이 너무너무너무 많다.정수기는 있는데, 정수기 옆에 마실 수 있는 종이컵이 없다. 하필,지난주 찐득찐득한 습기에 무더위가 최고조를 찍은 날.국립중앙박물관에 갔다.# 들어가기우리는 택시 타고 갔는데, 박물관 앞에 주차장 가려는 차가 아주 많았다. 주차 대기만 1시간 넘는다고 써있었지만, 택시기사님 말씀이 이 정도면 2시간 넘게 기다릴 것 같다고 하셨다.입장하려면 구불구불 줄을 서야 한다.30분 가까이 줄을 섰다. 더운 날, 여기서 초2 아이는 이미 늘어지기 시작했다...
[글]쓰기/주제가있는 글
2025. 8. 7. 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