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목록2025/10/13 (1)
청자몽
운동 가기 싫다 = '학원 가기 싫다'를 이해하다
운동 가기 싫다 = '학원 가기 싫다'를 이해하다우여곡절 끝에 운동을 계속 다니고 있다.어느덧 6회 같은 5회차를 마쳤다. (이 글이 발행될 즈음에는 7회 같은 6회를 마쳤을듯)말없이 오지 않은 선생님이 미안하다고 1회는 그냥 수업을 해주셔서, 공짜 1회를 더 하게 되었다. 그런 일 있기 전보다 훨씬 너그러워(?)지셔서 힘들지만 덜 힘들게 운동을 하고 있지만.그래도 운동가기 싫다.운동 가는 날은 아침부터 진짜 싫다.예전에는 주말이 끝나고 한주가 시작되면, 드디어 한주가 시작되었다고 기분이 좋았는데.. 이제는 운동갈 생각이 힘이 든다. 내 돈 내고, 건강해지려고 가는데 힘들다. 그러고보면,아이가 말하는 "학원가기 싫다"가 이해된다.얼마나 싫을까.운동은 정해진 횟수만 가면 끝나는데.. 아이가 다니는 학원들은..
[글]쓰기/나의 이야기
2025. 10. 13.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