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목록2026/04/24 (1)
청자몽
(양배추+당근+계란)과 (팽이버섯+계란): 오늘도 얌얌얌.. 나는 회복 중이다 이른 시간부터 배가 고팠다.흠...그래서 고민하다가 '건강식'을 만들어 먹었다.01며칠전에 실패한, 프렌치토스트 속에 넣었던 양배추+당근+계란 부침을 만들었다. 그냥 먹기 힘들어서 케찹 뿌려 먹으니 먹을만했다. 02팽이버섯과 계란을 섞어서 예쁘게 말아봤다. 생긴건 예쁜데, 맛은... 맛은 버섯맛이었다. 얘도 케찹 뿌려 먹었다.아무리 케찹을 뿌려도건강식은 건강식이라 슴슴하다.하지만 내가 나를 위해, 시간을 내서 요리를 한 내 자신을 칭찬한다.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2026. 4. 24. 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