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간/나

3. 피부과, 기미, 잡티 제거 시술 후기 : 3회차 (사진 역시 없음)

sound4u 2024. 6. 8. 00:00
반응형
3. 피부과, 기미, 잡티 제거 시술 후기 : 3회차 (사진 역시 없음)

 

마취연고 없이 받은 2회차 시술이 너무 아파서, 3회차에는 마취연고를 발라달라고 했다. 하지만 결론은... 그래도/ 아주/ 많이/ 아팠다.

마취연고 발라도 아픈거를,
안 바르고 한다고?! 너무하다.

아니면 마취연고 발랐다고 아주 마음 푹 놓고 더 지져버린지도 모르겠다. 2회차에는 자국도 안 남더니, 3회차는 끝나고 도트 밴드 여러개 발라야할 정도로 곳곳에 피가 났다.



레이저 시술은 '익숙해지고 싶지 않은 통증'과 함께 한다. 종류별로 너무 너무 아프다. 부정적인 의견도 많던데...

남은 2번만 더 받고, 안 받아야지 싶다.

반응형



너무 ×1000000
아프다. 정말.

실은 남은 2번을 취소할까 하다가 참았다.


처음에 의사선생님이 회차를 거듭하면 덜 아파하세요. 하던 말이 사실이 아닌건가? 아니면 나는 익숙해지지 않는걸까? 에효.. 기미 제거 레이저 치료는 많은 고민을 해보고 결정하세요. 라고 말하는게 맞다. 인간적으로 너무 아프다.




관련글 :
https://sound4u.tistory.com/6336

 

1. 피부과, 기미, 잡티 제거 시술 후기 : 상담과 치료 1일차 후기 (사진 없음)

피부과, 기미, 잡티 제거 시술 후기 : 상담과 치료 1일차 후기 (사진 없음)출산 후 늘어나는 기미를 없애보려고 희미하게 해보려고 피부과 시술을 받았다. (컥... 내가? 왜? 그랬을까?) 아직 1회차만

sound4u.tistory.com


https://sound4u.tistory.com/6345

 

2. 피부과, 기미, 잡티 제거 시술 후기 : 2회차 (사진 역시 없음)

피부과, 기미, 잡티 제거 시술 후기 : 2회차 (사진 역시 없음)2회차 때는 마취연고 바르지 않고, 비타민 마사지(?) 받고 바로 레이저 시술실에 들어갔다. 45분만에 모든 것이 다 끝날 수 있었지만..

sound4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