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나의 이야기

기침이 멈추지 않는 날에.. : 감기약 항생제 부작용으로 설사 때문에 고생 중

sound4u 2024. 7. 3. 00:00
반응형
기침이 멈추지 않는 날에.. : 감기약 항생제 부작용으로 설사 때문에 고생 중

장마철이라 아침부터 비가 내렸다.

그냥 들어가려다가,
메가커피 한잔 생각이 나서 꾸역꾸역 걸어갔다.

지난주에 기침이 멈추지 않아서 감기약을 두번이나 지어다 먹었다. 갑자기 새벽마다 설사를 했다. 월요일 새벽에는 설사 때문에 죽다 살았다.

내과 가서 물어보니 항생제 부작용이란다.
그래서 설사하는거라고.
어제는 종일 밥 데워서 물에 말아서 조금 먹다 말았다. 배가 아팠다.

덕분에 오늘 새벽에 설사를 하지 않았다.




주황색도 이쁘고, 푸른 잎도 예쁘다.

설사하고 약먹는데 커피가 괜찮을까?
싶다가.. 그래도 한잔 사자.
커피가 아니라, 커피 온기가 그리운지도 모르지.




그래. 어쩌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