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8월 제주도 : 섭지코지 - 글라스하우스, Zipo박물관, 글라스하우스 안에 레스토랑 본문

[사진]여행기(2004~)/한국

8월 제주도 : 섭지코지 - 글라스하우스, Zipo박물관, 글라스하우스 안에 레스토랑

sound4u 2015. 11. 9. 23:40
반응형

8월 제주도 : 섭지코지 - 글라스하우스, Zipo박물관, 글라스하우스 안에 레스토랑


글라스하우스 zipo박물관


일본 건축가가 지었다는 글라스하우스에 가보기로 했다.







아.. 안도타다오의 작품이구나.

"빛의 교회" 만든 그 유명한 사람!




회색 시멘트 느낌이 나는 건물이었다.




근처 풍경도 근사했다.




눈에 띄는 지포 라이터 박물관










우와. 멋지다. (그런데 가격이 @.@)




찾았다 "앙" 라이터.



















통유리로 되어 있는 벽면이 눈에 확 들어왔다.














글라스하우스 안에 레스토랑


레스토랑에 가보기로 했다.




아니! 이런 곰돌이가 이렇게 크다니.




(값이 좀 나갔지만 자주 오는 곳이 아니어서) 식사를 맛있게 하기로 하고 주문을 했다.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다 맛있었다.




자주 올 수 없는 곳이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비가 미친듯이 쏟아졌다.




실내에서 구경하는건 괜찮지. 저걸 다 맞았으면...

하면서 밖을 내다봤다.




그러더니 다시 맑아졌다.








원래 음식 사진 찍는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기념이니까 다 찍어보기로 했다.







후식도 맛있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