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황당. 배에 가스 차서 자궁초음파 검사 취소됨 : 약국에서 배 가스 빼는 약을 사다 본문

[사진]일상생활/일상생활

황당. 배에 가스 차서 자궁초음파 검사 취소됨 : 약국에서 배 가스 빼는 약을 사다

sound4u 2019. 10. 27. 00:00
반응형
황당. 배에 가스 차서 자궁초음파 검사 취소됨 : 약국에서 배 가스 빼는 약을 사다

 

7월에 건강검진 결과지를 받았다.
자궁쪽에 찜찜한 이상 증후가 보였다. 3개월 후 추적검사를 요한다고 했다.

지난주에 검진센터에서 문자를 받았다. 추적검사 받으실 때 됐단다. 나도 알고 있다고요.

검진 받은 곳은 멀어서, 가까운 검진센터에 예약을 했다.

검사 받으러 들어갔더니 선생님이 배에 가스가 많이 차서 이번 검사는 없던걸로 하고 다음에 다시 하는게 어떠냐는거였다.

황당했지만, 실비보험도 안 되는 내 돈 8만원이나 내고 하는거라 취소해달라고 했다.

이왕 이렇게 된거 산부인과 병원에 예약을 했다. 예약이 꽉 차서 한달 뒤에 가게 됐다.

그런데 문제는 다음번에 산부인과 검진 가서도 배에 가스 때문에 잘 안 보인다고 하면 어떻게 하나였다. 답답했다.

약국가서 물어보니, 해결책이 있었다. 배에 가스 빼는 약이 있었다. 내시경이나 초음파 검사 받기 3~4일 전부터 먹는 약이었다.
이런게 있구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