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뒷베란다 샷시 공사 : 작은 방과 다용도실 창문 본문

[사진]풍경,터/집

뒷베란다 샷시 공사 : 작은 방과 다용도실 창문

sound4u 2024. 3. 2. 00:00
반응형
뒷베란다 샷시 공사 : 작은 방과 다용도실 창문

처음에 인테리어 공사할 때는 몰랐는데, 막상 들어와보니 샷시 교체 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살면서 공사를 한다.
일단 돈도 많이 들었지만, 인테리어 업체 없이 바로 샷시 업체와 이야기하니 어려움이 생겼다. 주민 동의서 받는거랑 아파트관리사무소와 연락하는 부분이 힘들었다. 동의서는 대행업체에 맡겼는데, 온다는 날 바로 오지 않고 그 다음 다음날 오고 해서 아파트관리사무실 직원에게 내가 쪼임(?)을 당해서 정말 많이 화가 났다.

하필 대행업체는 남편이 뒤늦게 구했고(남편은 동의서 받고 관리실에 통보해야하는걸 처음에는 인정 안해서 나한테 뭐라고 함 ㅠㅠ)
대행업체와 남편이랑 연락하는 바람에..
그리고 그분들이 제때 연락 안해주어서 소통이 엉망이 되었다.

나는 남편에게 여러번 묻고, 남편은 화내고. 관리사무소 직원은 나를 쪼고. 진짜 직원분 나를 며칠간 너무 쪼아댔다. 지금 다시 생각해도 화가 치민다.

소음이 얼마나 심할까?
와 돈이 들까는 별개 문제였다.
그리고 공사 전 짐 치우느라 힘쓴 것도 조금 힘에 부쳤다. 또 이사 하는 느낌이었다



# 샷시 공사 전

작은 방



다용도실

 

반응형


# 샷시 공사 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