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다산신도시 쇼핑몰 구경가다 본문

[사진]일상생활/전시회/ 관람

다산신도시 쇼핑몰 구경가다

sound4u 2024. 3. 19. 00:00
반응형

 

다산신도시 쇼핑몰 구경가다

말로만 들어본 다산신도시를 갔다.
큰 쇼핑몰이었다.



실내에 이런 공간이...

쇼핑몰은 보통 많이 더웠는데, 여기는 바람이 숑숑.. 잘 통했다. 하필 일요일은 바람 많이 불고 추운 날이었다.



바깥 풍경

 

반응형

식물원 같은 휴게공간이 좋았다.

아침 11시반에는 이렇게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집에 올 즈음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다.




아이들 도서관도 있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