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신나는 일요일, 장터와 공원 산책 : 솜사탕과 각종 먹거리와 놀이 본문

가람갈무리

신나는 일요일, 장터와 공원 산책 : 솜사탕과 각종 먹거리와 놀이

sound4u 2024. 3. 26. 00:00
반응형
신나는 일요일, 장터와 공원 산책 : 솜사탕과 각종 먹거리와 놀이

# 일일장터

집 근처에 우연히 열린 일일장터에 갔다.
먹거리와 구경거리가 넘넘 많아서 좋았다.



일일장터에서 산 머리핀

언니가 이쁘게 꼽아준 핀.
근데 엄마는 못 따라하겠어.



5천원에 한판

이건 구경만...


솜사탕은 못 참지

솜사탕은 기본에 1천원 더 내고 아주 큰거를 샀다.



첨에 눈사람 만들어주는줄 알았다.

 

반응형


# 넓은 공원

무척 더웠던 날

22도까지 올라갔다.


땡볕에 행군을 했지만..

재밌고 피곤한 날이었다.




하드 하나 사먹고 마무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