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호반, 광화문 맛집/ 호박밥 본문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호반, 광화문 맛집/ 호박밥

sound4u 2017. 3. 28. 00:00
반응형

호반, 광화문 맛집/ 호박밥


거의 2년만에 친하게 지내던 언니들과 광화문에서 만났다.

맛있는거 사주신다며 맛집 몇개를 보여주셨는데, 눈에 들어오는 특이한 집이 있어서 거기 가자고 했다. 


"호반"이라고 호박밥을 맛있게 해주는 집이라고 했다.

진짜 호박밥이었다. 호박 가운데에 견과류를 넣고 맛있게 지어낸 밥이 들어있는 특이한 밥이었다.

반찬도 정갈하니 맛있었는데, 특히 메인 반찬이었던 김치찜이 부드럽고 맛있었다. 

밥 사진 찍느라고 김치찜은 찍지 못했다.


밥도 맛있었지만, 2년간의 이야기를 하느라 정신 없었다. 오랜만에 수다 타임을 갖게 되서 좋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