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KBS 쿨FM, 이현우의 음악앨범 : 라디오에 사연 보내고, 화이트데이에 초콜렛을 선물 받다 본문

[글]쓰기/나의 이야기

KBS 쿨FM, 이현우의 음악앨범 : 라디오에 사연 보내고, 화이트데이에 초콜렛을 선물 받다

sound4u 2024. 3. 17. 00:00
반응형
KBS 쿨FM, 이현우의 음악앨범 : 라디오에 사연 보내고 초콜렛을 선물 받다

딸아이는 기침 목감기가 심해서 수요일과 목요일 이틀동안 학교를 가지 못했다. 학교 입학한지 2주도 안 되서 너무 속상했다. 아침에 같이 라디오 듣는데, 하필 화이트데이였다.

사연 보내면 초콜렛 보내준다고 해서 반신반의하며 문자를 보내봤다.



자동 답변 문자가 왔다.

에이.. 안 됐나보다.
역시. 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반응형



9시 50분에 기프티콘이 카톡으로 왔다!!

꺄~~~~~!!!
이게 대체 무슨 일이야!!!



경사났네. 경사 났어.

인스타그램(@kbs_album)에 인증샷 태그해달랬는데, 내가 인스타를 안해서 아쉽다.



선물 받은 초콜렛은 이것의 반만한 미니였다. 미니가 없다고 해서 조금 더 큰 것을 샀다.

매장에 미니 사이즈가 없대서 (소)자를 샀다. 그래도 쿠폰 내고 나머지 차액만 내가 냈다.


딸아이는 자기가 아파서 선물 받은거라고 했다. 미안하게시리 맞는 말이지만.. 그래도 우리는 희망을 선물 받은거야!!

태어나서 라디오에 사연 보내고 받은 두번째 선물이었다. 이현우님 감사합니다! KBS 쿨FM 사랑해요!!!


관련글 :
https://sound4u.tistory.com/5249

 

조우종의 FM대행진, 북스타그램 선물 당첨되다

조우종의 FM대행진, 북스타그램 선물 당첨되다 어느 아침, 문득 보낸 문자 엄청 다운됐다가 겨우 마음이 회복된 다음날 아침, KBS쿨FM 에 문자를 보냈는데.. 당첨이 됐다. 선물 당첨을 염두에 둔 것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