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4/13)Longwood Gardens(1) - 4월 여행지5 본문

[사진]여행기(2004~)/워싱턴DC,필라델피아, PA

(4/13)Longwood Gardens(1) - 4월 여행지5

sound4u 2012. 6. 25. 01:17
반응형

(4/13)Longwood Gardens(1) - 4월 여행지5


[4월 여행지5] 워싱턴 DC 출발 ->  Longwood Gardens 도착


4월 여행 마지막 여행지는 펜실베니아주에 있는 Longwood Garden이었다. 


Longwood Gardens, 1001 Longwood Rd, Kennett Square, PA 19348


여긴 별 생각없이 갔는데, 굉장히 좋았다!! 별 기대하지 않고 본 영화가 굉장히 좋았을때의 감동과 비슷한 그런 느낌이었다.

꽃이나 나무를 좋아하긴 하지만, 잘 가꾸어놓은 아주 큰 정원을 본거 같다.


학생증이 있으면 입장료를 반값만 내도 된다. 늘 느끼는 사실이지만, 어디나 유명한 곳에는 한국 사람들이 있다(그것도 많다!). 여기서도 한국분들이 많았다. 


사진이 많아서 게시글도 3개 정도로 나눠서 써야할거 같다.




Garden 설명서 ('한국어' 설명서 달라고 하면 한국말로 된 것도 줘요)


설명서는 이렇게 명함 크기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의 책자였는데, 휴대하기 좋게 접이식으로 되어있었다.











한국 사람들이 많이 오는가보다. 한국어 설명서도 비치되어 있었다. 보니까 한국어 설명서가 더 잘 설명되어 있는거 같았다.







깃발 관광, 단체 관광할때 볼 수 있는 코스들 말고, 이렇게 차를 타고 일부러 찾아서 보러갈만한 곳을 가보는 것도 좋을거 같다.








한국어 설명서 (스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