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건담베이스 : 삼성동 COEX 지하 2층 본문

[사진]일상생활/전시회/ 관람

건담베이스 : 삼성동 COEX 지하 2층

sound4u 2015. 5. 14. 00:00
반응형

건담베이스 : 삼성동 COEX 지하 2층


2014년 11월에 리모델링을 한 삼성동 COEX를 구경하러 갔다.

지하 2층에서 "건담베이스"를 발견했다.

용산점 강남역점에 이어, COEX점도 구경하게 됐다.


건너편에 Daum Kakao 캐릭터 전시장이 있었다.






용산이나 강남역에 비해서 규모는 작았는데,

아무래도 접근성이 좋다보니 사람이 많았다.




어린이날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다.




역시 멋지네.




울아저씨도 열심히 구경했다.

멋지네. 옆에서 그러면서 유심히 봤다.

















SD들. 역시 귀엽다.




여기도 역시 사람만한 건담이 서있었다.




건담이 뱅글뱅글 돌았다.

저런 장식틀도 멋있는거 같다. 제대로 똑바로 서있게 하려면, 틀이 필요할거 같다.







건담 만화를 본적이 없어서(한번도 없어서)

뭐가 뭔지 잘 모른다.


조립해서 하나의 완성품을 만드는 행위가 좋아서 관심이 있었다.




전문적으로 모으고 만들어 장식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마니아층이 두터운듯.








COEX는 

예전에는 층마다 서로 단절되게 되어 있었던거 같은데,

이번에 리모델링하면서 지상과 지하가 서로 연결되게 잘 만들어진거 같다.

볕 좋은 날은 안에서도 바깥에 햇볕을 느낄 수 있었다.







글쓴이에게 힘이 되는, [ ♡ 공감 ] 버튼은
로그인하지 않고도 누를 수 있답니다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