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비비고 잡채 : 만든 맛이랑 비슷해서 자주 먹는... 본문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비비고 잡채 : 만든 맛이랑 비슷해서 자주 먹는...

sound4u 2020. 8. 17. 00:00
반응형
비비고 잡채 : 만든 맛이랑 비슷해서 자주 먹는...

울집 꼬마가 잘 먹어서 자주 먹게 되는 비비고 잡채

아이가 좋아하는 반찬을 아직도 잘 모르는 내가 자주 애용하는 메뉴가 있다.

바로 잡채다.

처음에는 면만 잡채처럼 해줬는데 잘 먹었다. 어쩌다 비비고 잡채를 알게 되서 해줬는데, 이것도 잘 먹는다.

 

 

괴상한 모양이라 처음에는 이게 맛이나 제대로 날까? 했다.

그런데 정말 대단했다. 맛이 괜찮았다.

 

 

 

 

 

전자렌지에 한번 돌리고 나면 그래도 면이 저렇게 된다.

 

 

소스까지 넣고 돌리면.. 정말 괜찮은 비주얼이 된다.

내가 직접 해주면 좋을텐데..

아무래도 요리에 재능이 없어서 그러지는 말아야지 싶다.

 

 

※ 제 돈으로 사먹고 쓴 후기입니다.

 

 

관련글 :

2019/11/23 -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 비비고 칼국수 : 야채랑 만두까지 들어 있어서 그냥 끓이기만 하면 된다.

 

비비고 칼국수 : 야채랑 만두까지 들어 있어서 그냥 끓이기만 하면 된다.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다. 좋은건.. 야채와 만두까지 다 들어있다는 점이었다. 추운 날엔 칼국수죠. ※ 비비고 칼국수는 제 지갑과 함께 했습니다.

sound4u.tistory.com

2019/11/05 -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 비비고 찰보리 감자만두

 

비비고 찰보리 감자만두

비비고 찰보리 감자만두 만두피가 감자와 찰보리라고 해서 맛있을거 같아 샀다. 감사하게도 1 + 1이었다. 봉지 뒷면에 나온 조리방법대로 했다. 내맘대로 쪄도 괜찮을 것 같았지만, 라면과 마찬��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