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가급적 움직이고 행동하자! 본문

[글]쓰기/생각나는대로

가급적 움직이고 행동하자!

sound4u 2009. 2. 20. 14:23
반응형
이번주는 시작부터 푹 다운되어서 계속 꿀꿀했다. 사람이 한번 푹 쳐지기 시작했더니 온갖 종류의 걱정과 꿀꿀한 생각들이 점점 더 들었다. 거기다 날씨까지 우중충, 비와 눈이 오락가락 그랬다.

그러니까 별로 안 좋았다. 

아까 낮에 점심 먹으면서 내가 정말 이러다가 큰일 나겠구나 싶었다.
외부 환경이 안 좋을수록, 스스로는 힘을내야겠구나 싶었다. 밀렸던 일도 빨리 빨리 하고! 힘을 내자 그런 생각이 들었다.

오늘은 집에 와서 일찍 밥을 먹고나니까 평소보다 1~2시간 정도 절약된거 같았다.
생각했던 일들을 하나하나 해보았다. 나의 좌우명대로 '작심삼일 - 100번하기'를 실행해야겠다.

꿀꿀할수록 움직이고 행동해야겠다. 다운될수록 나한테 손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