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하루하루 재미있게 살아보세~ 본문

[글]쓰기/생각나는대로

하루하루 재미있게 살아보세~

sound4u 2009. 2. 13. 15:06
반응형
밖에는 어디 공포영화 속에서나 들을법한 무시무시한 바람소리가 끊어질듯 말듯 몇 분 간격으로 드문드문 이어지고 있다. 휘이잉... 나뭇가지들 부딪히는 소리가 제법 으시시하다.

조용히 앉아서 이것저것 생각해보다보니..
아까 낮에 '환경' 탓을 했구나 싶었다.
재밌는게 없고 무미건조하게 살다보니 당연히 나도 할말도 없고 쓸말도 없고 그러니까 삭막하게 사는거죠. 라는 핑게를 댔던거 같다.

무미건조하고 재미없고 매일이 비슷하더라도 재미있게 살 수도 있는데 말이다.
어떻게 그럴 수가? 있을까??
글쎄.. 그건 나도 잘 모르겠지만(긁적긁적). 환경탓하지 말고 재미있게 살아보려고 노력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내가 (이러저러)하니까 이런거지..." 그러지 말고 --- (X)
"내가 (이러저러)하긴 해도 잘 사는거야 ^^ 아무렴!"  --- (O)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