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7/20)그림같은 하늘 ... 극적인 하늘이라고 해야될까 ㅎㅎ 본문

[사진]풍경,터/하늘

(7/20)그림같은 하늘 ... 극적인 하늘이라고 해야될까 ㅎㅎ

sound4u 2010. 7. 25. 12:43
반응형
요샌 날씨가 참 변덕스럽다. 맑다가 갑자기 구름이 떼로 몰려와서 흐려지다가 비가 꽈광.. 내리고, 그러다 다시 맑아지는게 참 변덕이 죽끓듯 하다. 어느날 문득 보니까 하늘이 그린 것 같은 모습이라서 너무 예뻐서 찍어보았다.

걷고 있는 내 그림자를 찍어보다. ㅎㅎ 그림자 찍기도 재밌었다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