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솔로몬> 식당에서 저녁을 먹다 본문

[사진]로드아일랜드(2006~2012.4)/기타

<솔로몬> 식당에서 저녁을 먹다

sound4u 2007. 5. 4. 11:54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회사 열쇠를 가지고 있는 분이 5:30에 잠군다고 그래서.. 일찍 퇴근을 했다. 해도 있고 볕도 좋으니 꼭 한낮에 나온듯한 기분이 들었다. 바람도 솔솔하니 불고. 아흐~~ 넘넘 기분이 좋았다. 그래서 다운타운에 있는 교회 집사님이 하시는 식당에 가서 저녁을 먹었다. 음식 기다리는 동안 창밖으로 새싹이 나서 보기좋은 나무를 물끄러미 보다가 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앉아있던 창가.. 이 가게 오면 집사님이 정성스럽게 키우시는 화분들이 곳곳에 놓여있는게 보인다. 가짜꽃인가? 하고 만져보면 진짜다!.. 음식도 참 맛있고.. 기분좋게 저녁을 먹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