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아카시아 향기 바람에 날려... 본문

[글]쓰기/생각나는대로

아카시아 향기 바람에 날려...

sound4u 2008. 5. 30. 10:33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았다. 근 한달동안 날씨가 좋았지만 오늘은 정말 좋았다.
시커멓게 사무실에 앉아서 벽만 보고 일하기에는 정말 .. 괴로울 정도였다.

틈틈이 잠깐씩 나와서 살랑거리는 봄바람을 "만져보았다"
이 좋은 바람, 이 좋은 날씨.. 봉다리에 담아두었다가 나중에 꺼내보면 좋을텐데.

일 마치고 집에 와서 밥먹고 40분 정도 동네 산책을 했다. 늦은 저녁 공기도 좋았다.
동네 곳곳에 핀 아카시아 꽃향기가 은근히 좋았다. 5월도 이렇게 가는구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