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나는... 믿는다 본문

[사진]일상생활/일상생활

나는... 믿는다

sound4u 2013. 2. 17. 00:47
반응형

나는...믿는다.


거북이처럼 천천히 느리게 걷더라도
우직하게 자신의 길을 가다보면


반드시
뜻을 이룰 수 있을거라는 사실을..


지금 주변의 환경이, 조건이.. 그리고 여건이 그딱 좋지 않더라도


중요한건

내가 내 페이스를 잃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나는 굳게 믿는다.


반드시 보게 될 그날을..





간간이 포스트잇으로 접던 거북이를..

발렌타인데이에 받았던 초콜렛통에 담아 원래 주인에게 선물해주었다.

늦은 밤 시간 고생하는 이를 위한 선물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