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오늘 하루 풍경 - 2월 6일 수요일 본문

[사진]일상생활/일상생활

오늘 하루 풍경 - 2월 6일 수요일

sound4u 2013. 2. 7. 01:00
반응형

# 아침에..


아침에 지하철표를 끊고, 나와서 열심히 걷다가 무심결에 앞을 봤더니

'모여라 꿈동산' 옷을 입은 사람이 어슬렁 어슬렁 걸어가는게 보였다.


저 사람(동물?) 며칠전에도 본 사람인데..?




뒷모습이 무척 지쳐보였다.

알고보니 이 근방 '헬스장' 광고 전단지 돌리는 분이라고 한다.


아침부터 엄청 열심히 돌리셨나보다.

지친 발걸음을 뒤에서 보니, 짠한 마음이 들었다. 


그러게요...


먹고 살기는 쉽지 않네요..


그래도 힘을 내야죠!

아침인데!!!


그(그녀?)의 힘없는 뒷모습을 보며, (그렇지만) 나는 기운차게 힘있게 하루를 보내야지 했다.




# 점심시간에..


밥먹고 한 30여분 시간이 남길래, 근방에 산책을 했다.

포근함이 좋아서 걷기 시작했는데, 쌓인 눈이 녹질 않아서 길이 엉망이었다.




녹다만 얼음이 질퍽대기도 하고 신경이 쓰이는 그런 길이었다.




여기저기 흩어져있는 어지러운 발자국 위에

내 발자국도 꾹꾹 찍으면서 걸었다.






#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동네 까페 유리창으로 보이는 

왠지 따뜻해보이는 풍경.


깜빡거리는 실내 조명들이 예뻤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