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12/28)필립할스만 - Jumping with love전을 다녀오다 (세종문화회관 1층) 본문

[사진]일상생활/전시회/ 관람

(12/28)필립할스만 - Jumping with love전을 다녀오다 (세종문화회관 1층)

sound4u 2013. 12. 29. 01:28
반응형

 

회사동료의 추천으로

세종문화회관에서 유명한 사진작가의 전시회에 다녀왔다.

 

 

 

필립할스만? 누구신지 이름만 듣고는 몰랐는데,

(한번쯤은 본적이 있는) 아인쉬타인이나 케네디 등의 인물사진을

찍었던 유명한 사진작가였다.

 

 

 

인간이 제자리 뛰기를 할때, 본연의 모습이 드러난다고 한다.

작가는 유명한 인물의 점프하는 사진을 많이 찍었다.

 

 

 

전시관이 좁은 편이라서, 번호대기표를 받고 기다려야했다.

30분 정도 기다렸다.

 

 

 

 

 

 

 

 

 

 

 

 

 

 

 

(전시관 안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다.)

 

 

 

그림이나 사진 보는 눈이 별로 없어서,

실은 그냥 편한 마음으로 갔는데

쿵쿵쿵.. 마음을 두드리는 느낌을 받았다.

 

 

 

 사진 옆에 설명들도 좋았고,

사진 위쪽에 그 사람들이 했다는 말들을 광고 copy 마냥 몇줄씩 뽑아서 붙여놓았는데

그게 정말 인상적이었다.

 

멍 하니 보다가, 문득 어딘가에 적어야겠다 싶어서 가방을 뒤지다가

발견한 영수증 뒷장에 급한대로 적어가지고 왔다.

 

 

 

 

우리가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삶을 바라본다면, 삶이란 정말 재미있다.

- 자크 타티

 

항상 당신을 고용하는 사람보다 더 똑똑해져 있어야 한다.

- 레니 혼

 

꿈은 실패할때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포기할때 끝나는 것이다.

- 리처드 닉슨

 

 

 

 

당신이 2등으로 만족한다면, 당신의 인생이 그렇게 될 것이다.

- 존 F. 케네디

 

내가 가장 존경하는 부류의 사람은 수많은 일을 훌륭하게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지만, 여전히 눈물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다.
- 로버트 오펜하이머

 

모든 성공의 비력은 자신을 부인하는 법을 아는 것이다.

- 알프레드 히치콕

 

시간이 흐르면 상황이 흐른다고 말하지만, 사실 상황을 변화시켜야 하는 것은 바로 당신이다.

- 앤디 워홀

 

지식보다 중요한 것은 상상력이다. 지식에는 한계가 있지만 상상력은 세상 모든 것을 끌어안기 때문이다.

- 알프레드 아인쉬타인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인생을 즐기는 것이다. '행복하게'

그것이 가장 중요하다.

- 오드리 헵번

 

다른 누구의 삶을 함부로 논하지 말라. 보이는게 다가 아닐 것임을...

- 마를린 먼로

 

절망의 늪에서 나를 구해준 것은 많은 사람들의 사람이었다. 이제 내가 그들을 사랑할 차례이다.

- 오드리 헵번

 

 

우리나라 사람들이 점프하는 사진도 있었다.

 

절망은 느닷없이 오는 것이나

희망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절망을 이기는 것은 희망이다.

희망을 향해 뛰자, 높이 뛰자.

- 조정래

 

행복하기 위해 꿈꾸는게 아니라

꿈꾸니까 행복해지는거야.

- 김일호

 

매사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빨리 끝을 보려는 단거리주자 보다는,

마라톤주자와 같이 긴 호흡의 삶을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 안성기

 

 

 

점핑하는 사진을 찍어주는 코너도 있었다.

 

마음 한켠이 뜨거워지는, 인상적인 전시회였다.

사진을 정말 잘 찍은 거였겠지만,

무엇보다 짧은 1시간반여 동안 여러사람들을 만나고 온듯했다.

 

 

 

2009년 1월 18일 ~ 19일 뉴햄프셔 MT

 

얘들아! 보고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