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예쁜 가을 남산 산책 : 파란 하늘이 정말 좋은 날이었다. 본문

[사진]풍경,터/풍경/ 산책

예쁜 가을 남산 산책 : 파란 하늘이 정말 좋은 날이었다.

sound4u 2018. 10. 6. 00:00
반응형

햇살도 좋고 바람도 좋았던 날, 남산에 갔다.
하늘빛이 고왔다. 남산 타워가 또렷하게 잘 보였다.



남산 타워에서 내려다본 서울 풍경.
아파트와 건물이 참 많구나 싶었다.



남산 타워 주변 나무들은 벌써 곱게 물들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꽤 멀리까지 잘 보였다.



자물쇠가 눈에 띄였다.


성곽 모양이 좋아서 찍었다.



평소보다 많이 걸어서 다리가 아팠지만 상쾌하니 좋았다.



남산은 언제 가도 참 좋다. 그래서 기회가 되면 별 고민없이 가게되는 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