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농심 건면 : 칼칼하니 맛있네요. 면이 다르긴 하네요. 본문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농심 건면 : 칼칼하니 맛있네요. 면이 다르긴 하네요.

sound4u 2019. 6. 21. 00:00
반응형

농심 건면 : 칼칼하니 맛있네요. 면이 다르긴 하네요.


건면을 먹었다.
튀기지 않은 특이한 면빨이라고 하길래 맛이 궁금해서 주문했다.

굉장히 딱딱한 면 말고도 액상스프가 하나 더 있는게 특이했다. "꼭!" 넣어달라고 써 있었다. 안 넣으면 맛이 안 나오나보다.







(전화 받다가 면이 좀 불었다.)

국물이 칼칼하니 칼국수 느낌이 났다.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니 좀더 건강한 느낌도 있었다.

라면 먹으면서 건강 운운하는게 좀 우습지만..


※ 이날 맛있게 먹은 건면은 저의 지갑과 함께 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