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전동댐퍼 설치 사용 3년, 슬슬 냄새가 새어들어온다. 수명이 다한건가? 문제가 생긴걸까? 본문

[사진]풍경,터/집

전동댐퍼 설치 사용 3년, 슬슬 냄새가 새어들어온다. 수명이 다한건가? 문제가 생긴걸까?

sound4u 2020. 3. 2. 00:00
반응형

가스렌지를 사용하지 않는 날에는 종이박스로 후드를 막아놓는다.

2017년 5월에 전동댐퍼를 설치했다. 아래집 음식냄새가 심하게 올라와서 이래저래 찾아보다가 설치를 했다. 처음에는 완벽하게 다 막아주는 것 같았는데...

어느새 3년이 지나서 그런지 냄새가 다시 새어들어온다.
아랫집에서 냄새 강한 음식을 하면 냄새가 훅 들어온다. 속상하다.

 

종이박스 뚜껑이지만 감사하다.

고민 끝에 튼튼한 종이박스로 후드를 막았다.
음식을 하지 않는 날에는 내가 만든 종이박스 뚜껑을 후드에 붙여놓는다.

뭔가 환기 시스템에 상당한 문제가 있는게 분명하다. 이렇게 살 수는 없다....
욕하면서 4년째 살고 있다. 문제는.
여기서 몇년 더 살아야 한다는 점이다.

 

쿠* 프레시 박스가 젤 튼튼하고 좋았다.

층간소음은 욕이라도 시원하게 하지.
이웃집 음식냄새는 뒷목이 뻣뻣해지는 혈압 상승을 부른다.

 

 

관련글 :

2017/05/13 - [[사진]풍경,터/집] - 전동댐퍼 설치, 가스렌지 후드 교체로 아랫집 음식냄새 역류를 막다.

 

전동댐퍼 설치, 가스렌지 후드 교체로 아랫집 음식냄새 역류를 막다.

전동댐퍼 설치, 가스렌지 후드 교체로 아랫집 음식냄새 역류를 막다. 설치 전 (1) 티스토리 글관리 모드에서 유입 경로를 확인하던 중에 우리집처럼 아랫집 음식냄새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음을 알게 됐다. "아랫..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