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48개월 딸의 키 크는 영양제, 약국에 문의해보고, 사이트에 전화상담도 받다 본문

가람갈무리

48개월 딸의 키 크는 영양제, 약국에 문의해보고, 사이트에 전화상담도 받다

sound4u 2021. 12. 18. 00:00
반응형

영유아검진 결과 점점 등수가 앞으로 가는걸 보고, 특히 이번에는 키와 몸무게가 8등, 9등으로 나오니 걱정이 많이 됐다.

친구엄마랑 아침에 등원시키다가 키 이야기를 나눴다. 종*당 아이커라는 영양제가 좋다고 했다.



집에 와서 검색을 해보니 5~12세까지 아이가 먹는단다. 가격이 좀 쎄서 고민이 됐다. 6개월분 또는 1년분 이렇게 판단다.

약국가서 약을 살 수 있는지 약사님께 물어봤다.

- 키크는 영양제는 약국에서 팔지 않는다. 웹사이트나 특별한 방법으로 사야한다.

- 일반영양제 + 키 크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확실한건 효과가 있다고 한다. 꼭 종*당 제품을 말하는게 아니라, 그런 류의 영양제를 지칭한다.

- 어릴수록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늦게 먹일수록 오래 먹여야 효과를 볼 수 있다. 빨리 먹이는게 좋다.



종*당 아이커 몰이 따로 있길래 전화번호도 남기고, 직접 전화도 해봤다. 전화를 직접하니 받진 않았다. 끊고 조금 있다가 전화가 왔다.

- 1년치 단위로 샀을 때 할인들어간다.
(6개월에 160만원/ 1년에 312만원)

- 1년에 원래 300만원인데, 이벤트 기간이라 219만원에 판다고 했다.

- 선착순으로 1박스 더 준다.

- 결제는 카드로, 안심결제 방식으로 진행된다.

https://www.iker-mall.com/

아이커 | 종근당건강

키성장은 타이밍, 망설이는 순간에도 아이의 성장판은 닫히고 있습니다. 48만 부모님이 선택한 아이커, 지금 바로 공식몰 최저가 확인해보세요.

www.iker-mall.com



※ 고민되서 상담받은 내용입니다. 저희집 지갑이 열려야할 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