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움직이는 한글포스터 : 그끄크 한글포스터 (내돈내산) 본문

가람갈무리

움직이는 한글포스터 : 그끄크 한글포스터 (내돈내산)

sound4u 2022. 4. 12. 00:00
반응형

육아일기 사이트에서 댓글을 보고 알게된 '그끄크 한글포스터'. 사진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다.
6살 딸아이에게 한글과 놀게 하려고 샀다.




내가 가르치는게 서툴어서 그런지, 아니면 아이들의 속성이라는게 늘 그런건지... 아이에게 뭔가를 가르쳐주려고 하면, 일단 안할려고 한다. 거부감 100배.

한글 가르치려고 스티커북도 사줘보고, 한글쓰기책도 사줘보고 했는데 실패였다. 지루해하거나 하긴 하는데 힘들어했다. 뭐가 문젠가?

그러다가 이걸 만났다.



한글포스터 : 그런데..

나는 보자마자 와. 했는데..
아이에게 설치하면서 이야기를 해주니, 또 약간 지루해 한다. 역시.. 내가 문젠가보다.

그래도 몇가지 이야기를 하긴 했다.

이걸 봤다고 한글실력이 쑥쑥 늘고, 막 글자를 읽어대고 쓸꺼란 생각은 안한다. 한발 더 가까워졌으면 좋겠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책짓는 달팽이)

https://m.blog.naver.com/nansinni/221497715604

지금까지 이런 한글포스터는 없었다.

"지금까지 이런 한글 포스터는 없었다." 1.한글이 만들어진 원리대로 새로운 글자 배열, 2.스스로 글자를 ...

blog.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