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의문의 쿠팡배송 문제 해결/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라는 곳에서의 배송 본문

[글]쓰기/주제가있는 글

의문의 쿠팡배송 문제 해결/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라는 곳에서의 배송

sound4u 2022. 6. 11. 00:00
반응형

끝까지 간다.

며칠을 기다려도 도통 댓글도 없고, 연락도 없어서..


# 쿠팡고객센터로 전화
결국 내가 쿠팡에 전화를 걸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주문번호를 불러주니, 검색이 되나보다. 그런데 주문자에게 동의 문자가 간단다. 그래서 알려줄 수 없다고 했다.

그럼 됐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다.



# 의문점1.

쿠팡 배송으로 온건 이거였다.

하필 내가 하츄핑에 대해 글을 쓴지 며칠 안 됐을 때 온거였다. 그래서 오해를 한거다.



# 의문점2.

네이버쇼핑에서 "내가" 주문한 하츄핑이 일주일째 오지 않고 있었다.
판매자에게 전화를 걸었다. 안 받는다.
톡을 남겼다. 역시 답 없다.

몇 시간 후, 톡을 보니 며칠 전에 배송 완료 됐다고 한다. 그러면서 "쿠팡완료 사진"을 첨부해 놨다.


==> 모든 의문점이 한방에 해결됐다.
그래도 네이버쇼핑으로 주문했는데, 쿠팡으로 물건이 온건 처음이라! 거기다가 가격 차이가 너무 나서 전화를 걸었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Q. 네이버쇼핑인데 왜 쿠팡으로 물건이 왔는지 물었다.
A. 빨리 가는 쪽으로 선택한거란다. 자기네는 스마트스토어라 배송할 수 있는 방법이 여러가지라고..
(네이버쇼핑에서 물건을 주문해봤지만, 그게 쿠팡으로 온게 처음이라!!!!!!!!!!)


Q. 쿠팡에서는 9천원 밖에 안하는데, 왜 1만 6천원이 되며 배송비가 3천원9백원이나 붙어있다? 2만원 돈주고 결제했다. 왜?
A. 이 부분에 대해서는 참 복잡하게 설명을 했다.


내가 내린 결론은,
쿠팡에서 싸게 살 수 있는걸 제대로 검색 못한, 내가 바보구나 였다. 어휴.
똑바로 살자.



관련글 :
https://sound4u.tistory.com/5554

캐치캐치 티니핑과 "하츄핑" : 유튜브 티니핑송 노래와 함께

뽀로로만 보던 6살 딸이 다른 캐릭터에도 눈을 돌리고 있다. 아이의 눈을 사로잡은 캐릭터는 바로바로바로 티니핑들. 그 중에 특히 하츄핑! 핑크색으로 칠갑을 둘렀으니 단연 이 아이가 젤 눈에

sound4u.tistory.com


https://sound4u.tistory.com/5562

'쿠팡'으로 저한테 물건 보낸 분! 손 들어~!!!/ 의문점 해결(2022.06.10)

선물은 고맙지만! 누가 보낸지 모르는 물건은 ㅜ 쓸 수가 없어요. 누가 보냈는지 말해주세요!! 제발 (댓글 달아주셔도 되요) 어제 쿠팡배송으로 물건이 배달됐다. 난 주문한 적 없는데! 내 이름과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