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하남 스타필드 : 티니핑 윈터 빌리지 본문

[글]쓰기/주제가있는 글

하남 스타필드 : 티니핑 윈터 빌리지

sound4u 2023. 12. 18. 00:00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 : 티니핑 윈터 빌리지

하남 스타필드에 영화를 보러 갔다.
도착하자마자 반기는 티니핑!!



아이는 꺄.. 소리를 질렀다.

티.니.핑 이다.


눈꽃핑 이쁘다.




https://m.starfield.co.kr/hanam/event/main/EV202311211741420154

티니핑 윈터 빌리지  | 이벤트 | 이벤트&혜택 - 스타필드 하남

쇼핑, 레저, 힐링이 한 곳에서 이뤄지는 원데이 트립을 제안합니다.

m.starfield.co.kr


2023년 11월 10일 ~ 2024년 1월 2일까지 볼 수 있다고 홈페이지에 나와 있었다.


https://www.kyeonggi.com/article/20231110580074

스타필드 하남에서 '티니핑' 만나요 [포토뉴스]

10일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시민들이 '캐치! 티니핑 윈터 빌리지(Catch! Teenieping Winter Village)’를 둘러보고 있다. 신세계그룹 2년 만의 쓱데이를 맞아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안성 등에서 다양한 이

www.kyeonggi.com



반응형

 
 

세상에! 아주 티니핑 마을이네.

 

복잡하면 사고난다고 예약을 받았다.

11시에 가서 예약했는데, 12시 50분에 입장 가능하다고 했다. 그 사이에 밥 먹고 돌아다니기로 했다.



멋지다.

 

나중에 사람 많으면 못 찍을거 같아서 잽싸게 후다닥 찍었다.

 

주황머리 애도 이쁜데.

시즌4 친구들 이름은 아직 모른다.



어린이집, 유치원 친구들의 우상



나중에 입장해서는 정신 하나도 없었다.

핑크핑크한 고만고만한 친구들이 포즈 취하느라 바빴다. 울딸도 그랬다.

사진 간신히 찍고,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아이스크림차가 만화에서 보던거랑 똑같았다.



시즌5도 나올려나.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 뭘 주던데..
난 인스타를 안해서 포기했다.



팝업스토어도 당연히 있었다.

아주 많은 상품들을 팔고 있었다. 딸은 다 사고 싶어했지만, 나중에 나갈 때 몇개만 사준다고 했다.




내가 보기에도 다 이쁘고 좋더구만..


신상이라서 쿠팡 같은 곳에서도 별로 할인 안해준다.

그래서 그냥 팝업스토어에서 샀다.
딸은 아주 좋다고 했다.



19,000원 하는 럭키박스는 좋은 아이디어였다.

갖고 싶다는거 하나와 럭키박스를 샀다.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모른다고 해서 별 기대 안했다. 집에 와서 풀어보니, 시즌3 상품(인형들과 젤리 등)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다.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딸이었다.



관련글 :
https://sound4u.tistory.com/6158

티니핑 시즌4 : 마스크, 케이크,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티니핑 시즌4 : 마스크, 케이크,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일명 '등골핑'이라는 악명을 갖은.. 티니핑이 새 시즌용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티니핑은 새 시즌 나오면, 아이가 앞 시즌용 제품이나 장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