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보기만 해도 좋은 이미지들..^^ 본문

가져온 이미지 / 동영상

보기만 해도 좋은 이미지들..^^

sound4u 2007. 9. 21. 11:23
반응형

오늘 새벽에 무려 6시 30분에 일어났다. 보통때 같으면 겨우겨우 8시 40분에 일어나서 고양이 세수하고 우유 한잔 마시고 출근했을텐데.. 이래저래 할일들이 있으니 눈이 번쩍 떠졌다. 새벽부터 몇가지 일을 하고 찌뿌둥한 상태로 출근했다.

피곤하다. ... 종일 찌뿌둥했다.
집에 왔다. 자고 싶은데 할일 있어서 그러지도 못한다. 메일 받을 것도 하나 있는데;; 안 오고 있다. 졸린데. 쏟아지는 잠을 쫓다가 무심코 Daum에 갔다. Daum갔다가 발견한 사진.


사진1.

출처: 미디어 다음
http://tvzonebbs1.media.daum.net/griffin/do/photophoto/read?bbsId=A000004&articleId=283098&pageIndex=1&searchKey=&searchValu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예인 별로 안 좋아하는데. 하하. 이 사진은 여자인 내가 봐도 기분이 좋다. 이래서 사람들이(특히 남자들이) 김태희 김태희 하나보다. 거참 먹는 것도 조신하게 먹네. "구미호 외전"이라는 드라마에 나왔던 장면이란다.



사진2.

출처: 네이버 블로그
(이건 진짜 죄송하게도 어디서 가져왔는지 URL을 모르겠다. 네이버 어떤 블로그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얘는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약간 우울 모드인데. ^^
강아지는 키우는건 싫지만 이렇게 보고 있는건 좋다. 그냥 키우는 화분도 죽으면 슬픈데; 동물이 아프면 진짜 싫을꺼 같다. 그리고 미국집처럼 '카펫' 바닥에서는 털달린 동물 키우는건 호흡기에 안 좋은듯.

이야~ 메일 왔다. 일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