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이제는 자연스러워(?) 보이는 나의 흰머리 본문

[사진]시간/나

이제는 자연스러워(?) 보이는 나의 흰머리

sound4u 2009. 4. 5. 12:47
반응형
언제부턴가 흰머리가 조금씩 났었는데 볼때마다 뽑아줘서 그렇게 길게 자라진 않았었다. 그러다가 3년전에 혼자 6개월 있게되면서 흰머리를 뽑지 못해 그냥 놔뒀더니 그 녀석들이 슬슬 자라나기 시작했다. 결국 가르마 중심으로 양옆에 하얀머리가 성성(?)하게 되었다.

이제는 너무 많아져서 뽑기도 힘든 흰머리들.. 새치일지도 모르겠지만.
우리 엄마도 흰머리가 많으신데 유전적인 요소 + 직업상(컴퓨터 다르는 일이라) 아마도 더 빨리, 더 많이 나게 된거 같다. 이젠 너무 자연스럽기까지한 흰머리를 그냥 받아들이기로 했다.

머리 자체가 색소가 부족한건지 약간 갈색 머리도 있고 그래서 그렇게 흉해보이지는 않는다. 아.. 그러고보니 태어나서 한번도 염색이란걸 해본적이 없다. 염색하지 않아도 머리가 서서히 하얗게 되어간다. 
주름도, 흰머리도 다 나의 한 부분이니 사랑하기로 했다. 내 나이를 사랑하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