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1시간 30분 동네 산책.. - 내가 행복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는 것도 행복이다. 본문

[사진]일상생활/일상생활

1시간 30분 동네 산책.. - 내가 행복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는 것도 행복이다.

sound4u 2009. 4. 16. 13:16
반응형
일주일 중에 딱 가운데라 그런지 유독 피곤하기 쉬운 수요일..8시 조금 넘어서 집을 나섰다.

짧게 돌고 들어갈까 했었는데, 그냥 발 가는대로 주욱 가게 되었다. 호... 가다보니 진짜 많이 걷게 되었다. 

맥도날드 들어가서 작은 까페라떼도 하나 시켜서 마셨다. 단걸 마시니까 피로가 스르르 녹는듯 했다. 맥도날드에서 나와서 부지런히 걸었다. 집에 와서 시계보니까 9시 40분이었다. 진짜 오래 걸었다. 그동안 동네 산책한 코스 중에 제일 긴 코스 아닐까 싶다. 이번주 들어서 참 복잡한 일이 많아서 심난하기도 했는데 막상 죽어라 걷다보니 많이 풀렸다.

따뜻한 커피 한잔을 마시며 그러고보니 내가 행복하다 생각을 했다. 사람이 하루 종일 행복하다면 참 좋겠지만, 사실 그러기가 쉽나. 아마 그렇게 종일 행복하게 사는 사람은 많지 않을거 같다. 
하지만 지금 내가 행복하다.. 는 사실을 아는 것도 행복한거 아닐까. 잠깐동안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는건 참 좋은 일이다. 마음 어지러울때는 걷는게 '약'이다.

내가 행복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는 것도 행복이다.
반응형
Comments